레노마골프, 공격적 마케팅으로 연말까지 매장 수 30% 확대 목표 밝혀
레노마골프, 공격적 마케팅으로 연말까지 매장 수 30% 확대 목표 밝혀
  • 방제일
  • 승인 2019.05.1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속모델 한채영과 함께 다양한 제작 지원 및 브랜드 인지도 높여

[골프가이드 방제일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제작지원과 유망 선후 후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올해 말까지 매장 수를 30%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레노마골프는 1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말까지 170개까지 오픈할 계획이다. 

레노마골프 전속모델 한채영 [사진=한성
레노마골프 전속모델 한채영 [사진=한성에프아이]

이를 위해 레노마골프는 전속모델 한채영과 함께한 TVCF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골프의 ‘달콤살벌 골프트립2’와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등 다양한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 유망 골프 선수 후원을 통해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후원 선수인 조정민 프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서 우승을 거둬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아울러 레노마골프는 매장과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을 쏟을 방침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브랜드 성장에 속도를 내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레노마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21(잠실동 330번지) 3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영자
  • 명칭 : 한국골프문화레저산업
  • 매체명 : 골프가이드(GOLF guide)
  • 등록번호 : 송파 라 0036
  • 등록일 : 1996-08-24
  • 발행일 : 1996-10-1
  • 발행인 : 강영자
  • 편집인 : 강영자
  • 골프가이드(GOLF guide)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골프가이드(GOLF guide).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jkim9876@naver.com
ND소프트